차별화를 만드는 브랜드 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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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시간 (10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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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정보
커리큘럼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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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소개

    여행에서 발견하는 브랜딩 차별화 전략!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는 브랜드의 비밀은 도대체 무엇일까? 바로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정체성)가 명확하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차별화를 구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브랜드 경험 박사가 여러 국가를 여행하며 얻은 이색적이고 독특한 브랜드 경험 사례를 통해 그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지금부터 자기다움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를 만나러 여행을 떠나보자. 

    학습대상

    1.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려는 실무자 

    2.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영감을 얻고자 하는 실무자   

    3. 브랜딩 성공사례를 브랜딩 전략에 적용시키고자 하는 실무자 

    학습목표

    1. 브랜드에 관한 개념을 이해하여 기본적인 브랜딩 전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2. 차별화된 브랜딩 성공 전략을 통해 브랜드 구축에 필요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다. 

    3. 약점도 강점으로 바꾸는 등 관점을 변화시키는 훈련을 통해 새로운 브랜딩 또는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다. 

    4. 다양한 브랜딩 사례를 이해하여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을 만들 수 있다. 

    5. 우리 조직만의 색깔을 지닌 차별화된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다. 

    교수소개

    김상률


     - 유나이티드브랜드 서울오피스 대표 

     - 광운대학교 경영학과 브랜드관리 겸임교수

     - 우송대학교 디자인대학원 브랜드마케팅 겸임교수

     - 호주 UCOP 파트너스(그래픽디자인회사) 한국지사장

학습내용

차시내용
1차시1. 재플슈츠, 약점을 강점으로! 세계 유일의 경험을 제공하다
2차시2. 강점을 강화시킨 오프라인 서점의 역습
3차시3. 글로컬라이제이션, 결혼식하는 맥도날드 매장을 찾아가다
4차시4. 호주는 버거킹을 OOO라 부른다
5차시5. 아르마니 호텔, 고객의 오감을 충족시켜라
6차시6. 코카콜라,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유지하다
7차시7. 메리어트 호텔, 가장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만들다
8차시8. 레고, 장난감에서 패션브랜드로 변신을 꿰하다
9차시9. 도시 브랜드, 시민의 마음속에서 통통 살아 움직이다
10차시10. 공익적 브랜딩의 힘! 소비자는 착한 브랜드를 사랑한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총 진도율중간평가최종평가과제
8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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