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애널리틱스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영업 전략 실무 마스터 클래스

모바일
교육 과정 사진
강좌구성:
  
8시간 (8강)
수료증:
  
발급 가능
수료기준:
  
진도율 80%이상

신청유형

70,000

수강후기 (0)
과정정보
커리큘럼

수강후기

수강후기가 없어요 :-( 첫번째 수강후기의 주인공이 되세요

    과정소개

    콘텐츠 기반 추천과 유사한 사용자 기반 추천 알고리즘의 차이를 이해하고, 협업적 필터링을 간단한 통계 함수로 실행하는 요령을 학습함으로써 마케팅, 세일즈에서 두루 활용되는 개념을 실제 데이터로, 가장 실용적인 도구로, 클릭 몇 번의 간단한 방법으로 원본 데이터에서 결론까지 도출하는 과정 

    학습대상

    탄탄한 시나리오 기반의 스토리를 따라 여러 비즈니스 문제를 데이터로 해결해보고 싶은 학습자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엑셀을 활용한 비즈니스 데이터 분석을 진행하고 싶은 학습자

    마케팅, 세일즈에서 두루 활용되는 개념을 실제 데이터로 마케팅 영업 전략을 세우고 싶은 학습자​ 

    학습목표

    데이터 기반 프로젝트를 운영할 수 있는 역량 확보할 수 있다. 

    고객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코호트 분석 등 고객 세그먼트 분류 및 집중할 고객을 선별할 수 있다.

    매출액을 기준으로 RFM 분석을 실시하고, RFM 세그먼트를 활용할 수 있다.​ 

    교수소개

     

학습내용

차시내용
1차시1. 우수 사원 찾기
2차시2. 가치 있는 고객 선별
3차시3. 고객 세그먼트 분류
4차시4. 고객 세분화 전략
5차시5. RFM 세그먼트의 활용
6차시6. 고객 생애 가치 추정
7차시7. 고객의 구매 가능성 높이기
8차시8. 교육 성과 판단

수료기준

수료기준
총 진도율중간평가최종평가과제
80% 이상---
반영된 평가 합산 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