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유형
110,000 원
수강후기가 없어요 :-( 첫번째 수강후기의 주인공이 되세요
고객들의 선호도를 결정할 가장 중요한 요인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한 컨조인트 분석, 전략의 효율성을 평가하는 손익분기점 비율 분석, 여러 가능한 대안 중 가장 효과적인 방안을 찾는 시나리오 분석 등 다양한 전략적 의사결정을 위한 비즈니스 분석법을 손 쉬운 도구인 엑셀로 실행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
탄탄한 시나리오 기반의 스토리를 따라 여러 비즈니스 문제를 데이터로 해결해보고 싶은 학습자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엑셀을 활용한 비즈니스 데이터 분석을 진행하고 싶은 학습자
관찰자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는 확률 기반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리고 싶은 학습자
직감이 아닌 데이터 분석 기반 의사결정으로 비즈니스 성공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환률분포를 활용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컨조인트분석, 손익분기점 비율 분석, 시나리오 분석 등 다양한 전략적 의사결정을 위한 비즈니스 분석법을 실행할 수 있다.
차시 | 내용 |
---|---|
1차시 | 1. 파레토 분석과 판매 품목 선정 |
2차시 | 2. 교차비율과 포지션 분석 |
3차시 | 3. 광고 예산 수립 |
4차시 | 4. 단순선형회귀를 이용한 매출 예측 |
5차시 | 5. 다중선형회귀를 이용한 매출 예측 |
6차시 | 6. 경제적 선택 |
7차시 | 7. 특가할인 판매상품 선정 |
8차시 | 8. 컨조인트 분석 |
9차시 | 9. 시나리오 분석과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 |
수료기준 | ||||
---|---|---|---|---|
총 진도율 | 중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
80% 이상 | - | - | - | |
반영된 평가 합산 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