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으로 한번 설명해주신 다음 직접 적용하는 과정을 보여주셔서 내용을 이해하기가 훨씬 수월했습니다.
1. 파워포인트 2016 버전의 기본사용법을 익혀 문서 작성의 기본사용법을 설명할 수 있다.
2. 파워포인트 2016 버전의 향상된 기능을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완성도 높은 보고자료를 만들 수 있다.
3.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템플릿을 만들 수 있다.
1. 파워포인트2016 버전을 학습하고자 하는 일반인 또는 직장인
2. 프레젠테이션을 자주 하는 마케팅, 영업부서 근무자
1. 파워포인트 2016 버전의 기본사용법을 익혀 문서 작성의 기본사용법을 설명할 수 있다.
2. 파워포인트 2016 버전의 향상된 기능을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완성도 높은 보고자료를 만들 수 있다.
3.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템플릿을 만들 수 있다.
이화진
- 중앙대학교 산업디자인( 학사졸업 )
- ㈜오피스튜터 강사 (콘텐츠 개발 및 강의)
차시 | 내용 |
---|---|
1차시 | PowerPoint 2016의 새로운 기능 |
2차시 | 화면 분석을 통한 작업 환경 구성 |
3차시 | 슬라이드 작업과 디자인 |
4차시 | 슬라이드 마스터 활용 |
5차시 | 프레젠테이션 저장 및 서식 변경 |
6차시 | 도형 서식 변경과 디자인 |
7차시 | 정보 시각화와 표 지정 |
8차시 | 차트와 그림 편집 |
9차시 | 오디오와 비디오 삽입 및 애니메이션 |
10차시 | 쇼 설정 및 프레젠테이션 발표 준비 |
수료기준 | ||||
---|---|---|---|---|
총 진도율 | 중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
80% 이상 | 평가비율 20% 반영 | 평가비율 50% 반영 | 평가비율 30% 반영 |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