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직이기도 하다보니 평소 힘들었던 상황에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론과 함께 예시를 들어주어서 실제 고객응대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과제평가도 상세히 해주세요.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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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고객의 대표적 불만유형은 어떤 것들일까?
고객 심리특성 불만의 내면에는 어떤 욕구가 있을까?
고객 행동특성고객은 어떤 반응을 원하는 것일까?
현장 스킬의 경우, 사례 중심은 범용성의 한계, 매뉴얼 방식은 적용성의 한계가 존재한다.
본과정은 심리적, 환경적 분석을 바탕으로 한국 고객의 대표적 불만유형을 해설하고 이에 대한 대응법을 소개한다.
- 대면 접점직원 관리자 및 담당자
- 고객불만의 명확한 이해와 준비로 자신감 있는 응대 태도 및 마인드를 갖출 수 있다.
-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 프로세스를 익혀 현장에 적용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
김 두 희
[학력]
- 한양대학교 경영학/석사
[경력]
- 두잇 서비스 컨설팅(대표이사)
차시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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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착각의 늪] 내가 누군지 알아? |
2차시 | [부당요구] 무조건 바꿔죠! |
3차시 | [버티기 작전] 세상에 안되는게 어디 있니? |
4차시 | [미져리 버전] 처리 될 때가지 전화 끊기만 해봐? |
5차시 | [파파라치 척] 내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요? |
6차시 | [피해과장] 내 피 같은 돈 어떡 할꺼야? |
7차시 | [욕 빼면 시체] 지금 나를 무시하니? 꿇어! |
8차시 | [예민한 그날] 뭐가 그리 복잡해요? |
수료기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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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진도율 | 중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
80% 이상 | 평가비율 20% 반영 | 평가비율 50% 반영 | 평가비율 30% 반영 |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