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현장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 강의를 통해서 깨달았습니다!! 또한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좋았어용~!!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시험도 강의만 잘 들으면 무난히 치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CS향상을 통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담당자
- 관리자로서 CS스킬로 조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담당자
-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 조직내 cs향상을 통하여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 cs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역량드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최 유 환
[학력]
- 중앙대학교 인적자원개발정책학과/박사
- 한양대학교 인재개발교육전공/석사
[경력]
- (주)CLS컨설팅 대표이사
차시 | 내용 |
---|---|
1차시 | CS관리자를 신뢰하고 따르지 않는 문제해결하기 |
2차시 |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 잡아내기 |
3차시 |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별 해결책 |
4차시 | 피동적인 CS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만들기 |
5차시 |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1: 서비스 유비무환 |
6차시 |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2: 직원이 감정의 미끼를 물지 않게 하는 방법 ‘평정심’ |
7차시 | CS리더 자신의 업무과중 문제 해결 |
8차시 | 지금까지 잘 못된 CS교육, CS코칭 바로잡기 |
수료기준 | ||||
---|---|---|---|---|
총 진도율 | 중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
80% 이상 | 평가비율 20% 반영 | 평가비율 50% 반영 | 평가비율 30% 반영 |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