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스펙 - 스펙을 뛰어넘는 직무교육 logo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비전공자도 쉽게 배우는 디지털 마케팅 기초 [사업주]

모바일NCS
교육 과정 사진
NCS 분류:마케팅전략기획(02010301)

강의 더보기

강좌구성:16시간 (17강)
수료증:NCS 수료증
수료기준:진도율 80%이상, 시험 1회

신청유형

47,520

수강후기 (0)
과정정보
커리큘럼

수강후기

수강후기가 없어요 :-( 첫번째 수강후기의 주인공이 되세요

과정소개


학습대상

1. 마케팅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거나 마케팅 관련 비전공자들로, 마케팅 분야로의 커리어 전환을 희망하는 학습자

2. 기존에 오프라인 마케팅 또는 전통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다가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확장하고자 하는 초급 실무자

3. 마케팅 예산이 한정된 환경에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활용해 사업 성장을 도모하고자 하는 창업자 및 예비 창업자

학습목표

1.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주요 전략 이해: 비전공자도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 개념과 용어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의 기본 요소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2. 디지털 마케팅 도구 및 채널 활용 능력 배양: 주요 디지털 마케팅 도구(소셜 미디어, 이메일, 검색 광고 등)와 채널을 이해할 수 있다.

3. 디지털 마케팅 성과 분석 및 전략 개선 역량 강화: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른다.

교수소개

-

학습내용

차시내용
1차시디지털 마케팅의 정의
2차시디지털 마케팅 특징 이해
3차시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특징 파악하기
4차시디지털 마케팅 업무 프로세스 이해
5차시시장조사 : 마케팅 데이터 분석
6차시시장 진입 전략
7차시디지털 제품 상품 기획과 가격 이해
8차시마케팅 판매 촉진과 유통 채널 운영
9차시데이터 분석 기반의 고객 페르소나
10차시디지털 고객 리드 수집과 영업 빅데이터 관리
11차시소비자행동 이해와 디지털 마케팅 퍼널 설계
12차시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실행 전략
13차시마케터를 위한 AI
14차시디스플레이 광고 전략(DA전략)
15차시검색 광고 전략(SA전략)
16차시SEO(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 전략
17차시디지털 마케팅 성과 구축과 관리

수료기준

수료기준
총 진도율중간평가최종평가과제
80% 이상-평가비율 10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