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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핵심과 실무 스킬을 잘 배울수 있었습니다~
- 기본적인 비즈니스 문서 작성 방법을 이해하고 더 나아가 논리적 문서 작성을 통해 논리의 구성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핵심과 실무 스킬을 위한 지식 습득에 관심있는 직장인
기본적인 비즈니스 문서 작성 방법을 이해하고 더 나아가 논리적 문서 작성을 통해 논리의 구성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 차시 | 내용 |
|---|---|
| 1차시 | 설득력 없는 문서의 함정 피하기 |
| 2차시 | 답변이 실패하는 이유와 신속히 벗어나는 법 |
| 3차시 | 문서 내용의 중복, 누락, 혼재를 방지하여 설득력 높이기 |
| 4차시 | 이야기의 비약을 제거하고 사실 기반으로 말하기 |
| 5차시 | 비즈니스 문서의 목적을 명확히 하기 |
| 6차시 | 논리의 유형 및 구성 이해 |
| 7차시 | 가로세로 법칙을 통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
| 8차시 | 도표를 활용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
| 수료기준 | ||||
|---|---|---|---|---|
| 총 진도율 | 중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
| 80% 이상 | 평가비율 20% 반영 | 평가비율 80% 반영 | - | |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