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스펙 원격평생교육원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스마트 시대의 광고 마케팅 [사업주]

모바일NCS
교육 과정 사진
NCS 분류:마케팅전략기획(02010301)

강의 더보기

강좌구성:17시간 (16강)
수료증:NCS 수료증
수료기준:진도율 80%이상, 시험 1회

신청유형

50,490

수강후기 (0)
과정정보
커리큘럼

수강후기

수강후기가 없어요 :-( 첫번째 수강후기의 주인공이 되세요

과정소개

인사이트는 애써 찾는 자에게만 속삭인다! 한눈에 꿰뚫는 디지털 광고의 개념과 생태계 트렌드 제시!

“태풍이 불면 어떤 이는 담을 쌓고, 어떤 이는 풍차를 단다.”

이는 태풍을 위기로 여길 것인지, 에너지를 얻는 기회로 여길 것인지에 대한 태도에 따라 다른 결과를 가져온다는 네덜란드 속담입니다. 우리 디지털 시대의 광고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이는 소비자의 변화를 기회로 인식해 스마트 시대에 편승하겠지만, 어떤 이는 담 뒤에 숨어 있을 것입니다. 

본 과정은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필요한 광고와 마케팅 관련 최신 트렌드와 새로운 흐름을 담아 스마트 시대에 편승하는 인사이트를 담고 있습니다.

학습대상

광고 마케팅의 트렌드를 파악하여 적용하고자 하는 제품, 서비스 마케팅 담당자 혹은 브랜드 관리자 

스마트시대의 마케팅 트렌드를 파악하고 업무에 반영하고자 하는 마케팅 관련 담당자 혹은 실무자

학습목표

광고 기술과 경험의 확장, 인공지능이 바꾼 광고세상, 개인 맞춤형 광고의 진화,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술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혁신 기업들이 플랫폼 비즈니스에 집중하는 방법과 미디어환경에서의 공유경제 및 구용경제의 가능성을 파악할 수 있다. 

온라인 광고와 온라인 동영상 광고를 통한 디지털 광고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업무에 응용할 수 있다.

교수소개

 

학습내용

차시내용
1차시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유형
2차시광고 기술(Ad Tech)
3차시인공지능과 광고
4차시개인 맞춤형 광고
5차시프로그래매틱 광고
6차시O2O와 공유경제
7차시OTT와 구용경제
8차시옴니채널 마케팅
9차시광고 콘텐츠와 커머스
10차시다중채널 네트워크(MCN)
11차시온라인 광고
12차시온라인 동영상 광고
13차시유튜브 광고의 유형
14차시유튜브 광고 전략
15차시디지털 사이니지
16차시미디어 파사드

수료기준

수료기준
총 진도율중간평가최종평가과제
80% 이상-평가비율 10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