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스펙 - 스펙을 뛰어넘는 직무교육 logo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온택트 시대의 소통하는 법 [사업주]

NCS
교육 과정 사진
NCS 분류:PR(02010201)

강의 더보기

강좌구성:17시간 (16강)
수료증:NCS 수료증
수료기준:진도율 80%이상, 시험 2회, 과제 1회

신청유형

50,490

수강후기 (5)
과정정보
커리큘럼

수강후기

5.0
5
5
0
4
0
3
0
2
0
1
기본순
  • 수료
    일반
    q****l2024-03-06
    코로나로 인해 온택트에 대해 알고 있었으며, 앞으로 온택트 시대의 소통하는 법을 좀 더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배운거 계기가 되었습니다.
  • 수료
    일반
    h********32023-12-28
    소통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 수료
    내일배움카드
    a*****62023-11-30
    민원대응 및 매뉴얼 관리에 도움이 되었슴
  • 수료
    내일배움카드
    b********e2023-11-27
    온택트 시기를 지나오면서
    이러한 시기에는 어떠한 것들을
    학습하고 익혀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꾸준히 해왔는데,
    해당 강의를 들으면서
    원활한 소통의 방법과 활용에 대해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해보셨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과정소개

1. 조직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하여 홍보 전략과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다.

 

학습대상

1. 홍보, PR, 마케팅, 경영기획 담당자

 

 

학습목표

1. 조직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하여 홍보 전략과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다.

 

교수소개

.

학습내용

차시내용
1차시미디어 환경의 변화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2차시미디어 환경 변화와 PR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3차시매체와 PR 커뮤니케이션 계획 (언론 홍보계획의 수립하기)
4차시PR 커뮤니케이션과 네트워크 (언론 네트워크 구축하기)
5차시PR 커뮤니케이션 전개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6차시PR을 위한 스토리텔링 1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7차시PR을 위한 스토리텔링 2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8차시PR 커뮤니케이션 평가 (언론 홍보활동 평가하기)
9차시PR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선정 (PR 매체 선정하기)
10차시콘셉트의 차별화 (PR 메시지 개발하기)
11차시핵심 메시지의 구성 (PR 메시지 개발하기)
12차시핵심 메시지 작성과 전달 (PR 메시지 개발하기)
13차시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시나리오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14차시커뮤니케이션 교육과 협력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15차시리스크 대처 커뮤니케이션 (위기 대응하기)
16차시성공적 메시지와 설득의 힘 (위기 대응하기)

수료기준

수료기준
총 진도율중간평가최종평가과제
80% 이상평가비율 20% 반영평가비율 50% 반영평가비율 3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