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온택트에 대해 알고 있었으며, 앞으로 온택트 시대의 소통하는 법을 좀 더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배운거 계기가 되었습니다.
소통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민원대응 및 매뉴얼 관리에 도움이 되었슴
온택트 시기를 지나오면서 이러한 시기에는 어떠한 것들을 학습하고 익혀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꾸준히 해왔는데, 해당 강의를 들으면서 원활한 소통의 방법과 활용에 대해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해보셨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1. 조직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하여 홍보 전략과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다.
1. 홍보, PR, 마케팅, 경영기획 담당자
1. 조직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하여 홍보 전략과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다.
.
차시 | 내용 |
---|---|
1차시 | 미디어 환경의 변화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
2차시 | 미디어 환경 변화와 PR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
3차시 | 매체와 PR 커뮤니케이션 계획 (언론 홍보계획의 수립하기) |
4차시 | PR 커뮤니케이션과 네트워크 (언론 네트워크 구축하기) |
5차시 | PR 커뮤니케이션 전개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6차시 |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1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7차시 |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2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8차시 | PR 커뮤니케이션 평가 (언론 홍보활동 평가하기) |
9차시 | PR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선정 (PR 매체 선정하기) |
10차시 | 콘셉트의 차별화 (PR 메시지 개발하기) |
11차시 | 핵심 메시지의 구성 (PR 메시지 개발하기) |
12차시 | 핵심 메시지 작성과 전달 (PR 메시지 개발하기) |
13차시 |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시나리오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
14차시 |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협력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
15차시 | 리스크 대처 커뮤니케이션 (위기 대응하기) |
16차시 | 성공적 메시지와 설득의 힘 (위기 대응하기) |
수료기준 | ||||
---|---|---|---|---|
총 진도율 | 중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
80% 이상 | 평가비율 20% 반영 | 평가비율 50% 반영 | 평가비율 30% 반영 |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