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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위한 7가지 성공 가이드 [사업주]

모바일NCS
교육 과정 사진
NCS 분류:매장판매(1003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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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구성:31시간 (30강)
수료증:NCS 수료증
수료기준:진도율 80%이상, 시험 2회, 과제 1회

신청유형

129,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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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정보
커리큘럼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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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이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정보 관리와 CRM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대화법과 상담 기술을 익혀, 고객 상황에 맞는 대응을 통해 고객 경험의 질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와 조명 활용 전략을 통해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매장 내 상품 진열을 최적화하여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 상담 품질 관리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를 통해 자신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적절한 용모와 복장 매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영업, 기획 담당 종사자

기업/조직의 소셜 미디어 전략 수립 및 실행 역량을 갖고자하는 마케팅 실무 담당(예정)자

학습목표

(고객관리 역량 증진) 매장 판매 과정에서 체계적인 고객정보관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할 수 있다.

(고객상담 역량 증진) 고객 대화법을 활용하여 고객상황별 대응하고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고객 상담 품질을 관리할 수 있다.

(판매촉진 역량 증진) SNS 활용 전략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매장 판매촉진계획을 수립 및 실행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역량 증진) 고객의 관심과 구매 유도를 위한 디스플레이 및 조명의 활용 계획과 레이아웃 및 상품 진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수소개

박재경


현 K&P Partners 수석컨설턴트

현 한국표준협회 수석전문위원

학습내용

차시내용
1차시시대 패러다임 변화와 매장 고객 관리의 기초
2차시재구매 전환율을 올리는 고객 만족 서비스
3차시독보적인 고객관계관리(CRM) 프레임워크
4차시실전에서 바로 활용하는 이상적인 고객 관리
5차시매뉴얼 기반 전화 고객 응대의 기초 : 절차와 예절
6차시고객 방문률을 높이는 상황별 음성 상담 서비스
7차시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고객 상담 품질 관리
8차시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시작, 용모와 복장매너
9차시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 엿보기
10차시고객이 찾아오는 매장의 친밀감 유지 대화법
11차시앞서가는 GO-TO 매장의 핵심 메시지 전달법
12차시고객을 사로잡는 완벽한 대화의 기술
13차시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예측과 수요 관리
14차시디지털 세대 고객 통찰과 니즈 분석 도구(Tool)
15차시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판매촉진 활동의 이해
16차시매장 판매촉진의 바이블, 계획 수립과 활동 준비
17차시판매촉진 솔루션 : '무엇(What)' 보다는 '어떻게(How)'
18차시스마트한 SNS 계정 운영으로 만드는 수익 구조
19차시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 part 1. 구글
20차시플랫폼 세계 입문, 구글 G.M.P 시스템의 이해
21차시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①
22차시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②
23차시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 part 2. 유튜브
24차시시청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유튜브 채널 만들기
25차시디스플레이와 비주얼 머천다이징(VMD)의 기초
26차시고객의 발길을 붙잡는 디스플레이 색채계획
27차시주목과 구매를 이끄는 디스플레이 조명계획
28차시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가능한 매장 연출법
29차시오랫동안 사랑받는 매장의 레이아웃 포인트
30차시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품 진열 노하우

수료기준

수료기준
총 진도율중간평가최종평가과제
80% 이상평가비율 10% 반영평가비율 80% 반영평가비율 1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