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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의 모든 것 [사업주]

모바일NCS
교육 과정 사진
NCS 분류:매장판매(1003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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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구성:31시간 (30강)
수료증:NCS 수료증
수료기준:진도율 80%이상, 시험 2회, 과제 1회

신청유형

129,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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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정보
커리큘럼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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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부터 실행까지 한 번에 완성!

고객 응대부터 설득, 세일즈 전략 실행까지. 매장 판매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실전 중심 교육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고객 응대, 제안, 설득 등 세일즈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고객의 구매 행동과 경험 흐름을 이해하고 실전 응대에 활용하고자 하는 리테일 종사자

제품 진열, 매장 연출, 디스플레이 등 공간 운영 전략을 실무에 적용하고자 하는 직원

고객 관리, CRM 전략, 성과 향상 기법 등 성과 중심의 세일즈 역량을 높이고자 하는 실무자

세일즈 과정에서 고객 만족과 재방문을 유도하는 실전 노하우를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근무자

학습목표

세일즈 직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자긍심을 바탕으로, 자기주도적 태도와 고객 중심의 마인드셋을 형성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요구되는 응대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히고, 상황에 맞는 실전형 대화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 제안부터 설득까지 이어지는 상담 과정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맞춤형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다.

디지털 채널, 콘텐츠 기획, 디스플레이 전략을 유기적으로 활용하여 매장 내 구매 유도 환경을 효과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인사, 재고, 매출 성과 관리 등 매장 운영의 전 과정을 분석하고 실행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교수소개

한종률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동서식품(주)

학습내용

차시내용
1차시세일즈 마인드셋 다지기
2차시세일즈 자긍심과 목표의식 키우기
3차시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이해하기
4차시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실행하기
5차시브랜드 차별화 전략 수립하기
6차시고객응대 기본 익히기
7차시전화 고객 응대 익히기
8차시이미지와 매너 다듬기
9차시고객 니즈 파악과 제품 설계하기
10차시공감 대화법 실천하기
11차시이점 중심으로 제안하기
12차시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①
13차시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②
14차시세일즈 마무리와 사후관리하기
15차시고객관리 전략 익히기
16차시성과를 내는 세일즈 감각 키우기
17차시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①
18차시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②
19차시디지털 채널 판매촉진 실행하기
20차시SNS 활용 판매촉진 실행하기
21차시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①
22차시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②
23차시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③
24차시인사 운영 전략 세우기
25차시매입·재고 관리 전략 세우기
26차시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①
27차시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②
28차시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③
29차시PDCA 실행 전략 세우기
30차시판매성과 분석하기

수료기준

수료기준
총 진도율중간평가최종평가과제
80% 이상평가비율 10% 반영평가비율 80% 반영평가비율 1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