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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부터 실행까지 한 번에 완성!
고객 응대부터 설득, 세일즈 전략 실행까지. 매장 판매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실전 중심 교육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객 응대, 제안, 설득 등 세일즈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고객의 구매 행동과 경험 흐름을 이해하고 실전 응대에 활용하고자 하는 리테일 종사자
제품 진열, 매장 연출, 디스플레이 등 공간 운영 전략을 실무에 적용하고자 하는 직원
고객 관리, CRM 전략, 성과 향상 기법 등 성과 중심의 세일즈 역량을 높이고자 하는 실무자
세일즈 과정에서 고객 만족과 재방문을 유도하는 실전 노하우를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근무자
세일즈 직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자긍심을 바탕으로, 자기주도적 태도와 고객 중심의 마인드셋을 형성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요구되는 응대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히고, 상황에 맞는 실전형 대화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 제안부터 설득까지 이어지는 상담 과정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맞춤형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다.
디지털 채널, 콘텐츠 기획, 디스플레이 전략을 유기적으로 활용하여 매장 내 구매 유도 환경을 효과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인사, 재고, 매출 성과 관리 등 매장 운영의 전 과정을 분석하고 실행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한종률
현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전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전 동서식품(주)
| 차시 | 내용 |
|---|---|
| 1차시 | 세일즈 마인드셋 다지기 |
| 2차시 | 세일즈 자긍심과 목표의식 키우기 |
| 3차시 | 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이해하기 |
| 4차시 | 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실행하기 |
| 5차시 | 브랜드 차별화 전략 수립하기 |
| 6차시 | 고객응대 기본 익히기 |
| 7차시 | 전화 고객 응대 익히기 |
| 8차시 | 이미지와 매너 다듬기 |
| 9차시 | 고객 니즈 파악과 제품 설계하기 |
| 10차시 | 공감 대화법 실천하기 |
| 11차시 | 이점 중심으로 제안하기 |
| 12차시 | 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① |
| 13차시 | 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② |
| 14차시 | 세일즈 마무리와 사후관리하기 |
| 15차시 | 고객관리 전략 익히기 |
| 16차시 | 성과를 내는 세일즈 감각 키우기 |
| 17차시 | 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① |
| 18차시 | 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② |
| 19차시 | 디지털 채널 판매촉진 실행하기 |
| 20차시 | SNS 활용 판매촉진 실행하기 |
| 21차시 |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① |
| 22차시 |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② |
| 23차시 |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③ |
| 24차시 | 인사 운영 전략 세우기 |
| 25차시 | 매입·재고 관리 전략 세우기 |
| 26차시 |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① |
| 27차시 |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② |
| 28차시 |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③ |
| 29차시 | PDCA 실행 전략 세우기 |
| 30차시 | 판매성과 분석하기 |
| 수료기준 | ||||
|---|---|---|---|---|
| 총 진도율 | 중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
| 80% 이상 | 평가비율 10% 반영 | 평가비율 80% 반영 | 평가비율 10% 반영 | |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