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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강의실

윈스펙 원격평생교육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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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중인수업

부정훈련 모니터링중 []


※ 부정훈련은 02-6953-3893 또는 1:1문의로 신고 바랍니다.
강의명 교육기간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시험 과제 총점
감성충만CS,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 2022년 상시 2022-10-27 ~ 2022-11-25 0.00% 미제출 미제출 미제출 0/100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이상 평가비율 20% 반영 평가비율 40% 반영 평가비율 40%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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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도이력     마지막 진도 페이지 : 1차시 0 페이지         (학습페이지 이동후 10초이상 수강해야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 1차시

    고객 만족 경영, 기본은 서비스이다

    교육이수 시간 : 10-18 21:32~10-18 21:32

    교육시간 :

    0.00%
  • 2차시

    고객의 서비스 기대에 부응하고 있나요?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3차시

    고객지향적 마인드부터 출발하자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4차시

    서비스 프로세스를 가시화하자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5차시

    역할이 가치를 만든다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6차시

    서비스 셀프리더가 되자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7차시

    단단한 마음의 근육으로 긍정을 서비스하라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8차시

    상호신뢰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자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평가

    진행단계평가

    시험시간 : ~

    응시아이피 :

    미제출
  • 9차시

    첫 만남을 관리하라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10차시

    고객의 경험에 긍정적으로 관여하라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11차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잡음을 없애라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12차시

    고객을 인정하면 서비스가 풍요로워진다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13차시

    불만고객, 이렇게 대처하자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14차시

    성격유형을 통해 '나'와 '고객'을 이해하자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15차시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서비스 전문가가 되자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16차시

    나만의 실천서비스 매뉴얼을 만들자

    교육이수 시간 : ~

    교육시간 :

    0.00%
  • 평가

    최종평가응시

    시험시간 : ~

    응시아이피 :

    미제출
  • 과제

    과제제출

    제출시간 : ~

    응시아이피 :

    미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