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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게임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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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구성:
  
25시간 (25강)
수료증:
  
발급 가능
수료기준:
  
진도율 80%이상

신청유형

1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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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정보
커리큘럼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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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소개

    본 과정은 유니티 게임제작 프로그램 과정입니다.


    < 참고 >

    - 해당과정은 높은 화질로 제작되어, 수강 전 '화면배율 조정'이 필요한 강의입니다.

    - 화면배율 조정 방법 : [ctrl] + [+] , [-] 또는 [ctrl] + 마우스 휠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FAQ)] > [수강신청/학습] > " Q강의 화면 또는 페이지 이동 버튼이 잘려나옵니다."

    학습대상

    유니티를 프로그램 사용법을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학습목표

    유니티 프로그램 사용법, C# 프로그래밍, 리소시&UI, 맴& 알고리즘 등을 통해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지식 함양을 목표로 한다.

    교수소개

     

학습내용

차시내용
1차시1. OT 및 유니티 설치
2차시2. 캐주얼 게임 만들기
3차시3. 슈팅게임 만들기 C# 기본 문법 알아보기
4차시4. 슈팅게임 만들기 C# 기본 문법 알아보기 (2)
5차시5. 클리커 게임 만들기, UI(uGUI) 다루기
6차시6. 클리커 게임 만들기, UI와 애니메이션
7차시7. 클리커 게임 만들기, 목표를 향하는 캐릭터 만들기
8차시8. 클리커 게임 만들기, 자동 전투 만들기
9차시9. 클리커 게임 만들기, 자동 전투 만들기 (2)
10차시10. 클리커 게임 만들기 - 씬 이동과 저장
11차시11. 클리커 게임 스크립트 내용 정리
12차시12. 디펜스 게임 - 타일맵 제작과 맵 배치
13차시13. 디펜스 게임 - 스테이지 제작
14차시14. 디펜스 게임 - 길찾기 (A*알고리즘)
15차시15. 디펜스 게임 - 길찾기 알고리즘 활용
16차시16. 디펜스 게임 마무리 (1)
17차시17. 디펜스 게임 마무리 (2)
18차시18. 3D FPS 게임 만들기 - 3D의 이해 및 이동, 회전 구현
19차시19. 3D FPS 게임 만들기 - 휴머노이드 모델 사용과 애니메이션 (20일차)
20차시20. 3D FPS 게임 만들기 - 효과음 재생, 발사체(Projectile)와 레이캐스트(Raycast) 이해
21차시21. 3D FPS 게임 만들기 - 적 NPC와 네비게이션
22차시22. 3D FPS 게임 만들기 - 적 NPC와 네비게이션 (2)
23차시23. 총정리 - 유니티 C# 기본 문법 알아보기
24차시24. 총정리 - 유니티 C# 고급 문법 알아보기
25차시25. 총정리 - 유니티 스크립팅 API 정리

수료기준

수료기준
총 진도율중간평가최종평가과제
80% 이상---
반영된 평가 합산 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