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선적으로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으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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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케팅에 관심이 있으나 전문 지식이 없는 비전공자
2. 마케팅 직무로의 전환을 고려하고 있는 직장인
3. 기업 및 기관의 마케팅 혹은 홍보 담당자로,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자 하는 재직자
1. 마케팅에 대한 개념을 알고 마케터로 성장하기 위해 나, 직무, 기업 간의 관계를 생각해볼 수 있다.
2.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홍보법을 배우고, 시장 점유율 확대 방법을 알 수 있다.
3. 홍보 마케팅에 대해 알고, 다양한 상황에 맞는 대처 방법과 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기업 이미지 관리 방법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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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시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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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PART1 마케터 첫걸음: 비전공자를 위한 마케팅 입문 |
2차시 | 마케터 첫걸음: 타겟팅과 콘텐츠 마케팅의 기본 원리 |
3차시 | 마케터 첫걸음: 광고 만들기(타겟 분석, 카피라이팅, 기획안 작성, 광고 세팅) |
4차시 | 마케터 첫걸음: 퍼포먼스 마케팅과 상세페이지 최적화 전략 |
5차시 | 마케터 첫걸음: 마케팅 제안서 작성 |
6차시 | 마케터 첫걸음: 나, 직무, 기업을 연결하는 전략 |
7차시 | ★PART2 실무 브랜드 전략: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기본 전략 |
8차시 | 실무 브랜드 전략: 브랜드의 핵심 가치 발견과 전달 |
9차시 | 실무 브랜드 전략: 브랜드 재활성화를 위한 전략 |
10차시 | ★PART3 상품 시각화 전략: 매출 상승을 돕는 촬영 기법 |
11차시 | 상품 시각화 전략: 공간별 사진 구도와 보정 방법 |
12차시 | 상품 시각화 전략: 사진을 활용한 매출 상위권 달성 |
13차시 | ★PART4 마케팅 최전선, 홍보 마케터: 홍보 마케팅의 기초 |
14차시 | 마케팅 최전선, 홍보 마케터: 전략 수립부터 실행까지 |
15차시 | 마케팅 최전선, 홍보 마케터: 언론 홍보 실전 |
16차시 | 마케팅 최전선, 홍보 마케터: 위기 상황에 대응하는 통합 홍보 전략 |
17차시 | 마케팅 최전선, 홍보 마케터: SNS 활용 전략과 홍보 마케터로 성장하기 |
수료기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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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진도율 | 중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
80% 이상 | - | 평가비율 100% 반영 | - |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 |
최우선적으로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으셔야합니다.
실물 카드를 받으신 이후 HRD-Net 수강신청과 윈스펙 수강신청 및 결제까지 진행이 필요합니다.
내일배움카드 과정은 근로자(재직자)만 수강 가능합니다.
다만,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과정과 일반과정은 실업자 수강도 가능합니다.
HRD-Net(로그인) > 나의 정보 > 나의 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카드에서 계좌 변경은 불가하며, 내일배움카드를 새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신청 안내 페이지 참고하고 카드발급 안내 받기 ▶ https://vo.la/loaiH
강의 횟수 제한 없이 지원 한도 내 수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규정 변경 내용(2022.07.14. 적용)
[기존] 카드 발급일로부터 연간 훈련 수강 5회, 동일 직종 훈련 과정 3회
[변경] 강의 횟수 제한 없이 지원 한도 내 수강신청 가능
(이외 변경된 규정 관련 문의사항은 거주 지역 고용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아래 문의하기 버튼 또는 1:1문의 게시판(클릭)을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