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의 종류가 시스템반도체와 메모리반도체로 나뉘고 우리나라의 반도체가 메모리반도체 기반의 사업이라 사이클이 심한걸 알았다.
반도체 장비 엔지니어 입문 3일 스터디라 별 기대 없이 1일차를 수강했는데 도움이 많이되고 2, 3일차가 기대되는 1화차였다
0
0
댓글0
반도체의 종류가 시스템반도체와 메모리반도체로 나뉘고 우리나라의 반도체가 메모리반도체 기반의 사업이라 사이클이 심한걸 알았다.
반도체 장비 엔지니어 입문 3일 스터디라 별 기대 없이 1일차를 수강했는데 도움이 많이되고 2, 3일차가 기대되는 1화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