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결제/환불

Q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세션만료 등)
A

발생사유: 서버와 단말(PC, 스마트기기)간 통신연결이 일시적으로 끊기는 경우


▶ 스마트기기의 경우
1. 인터넷 설정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
2. Wifi 사용시 LTE/5G로 변경 후 진행합니다.
3. 네이버나 다음 어플에서 사이트 검색해서 이용 중인 경우, 인터넷 기본브라우저 또는 크롬브라우저 실행 후 인터넷 주소창에 결제사이트 주소를 바로 입력해서 결제를 진행합니다.

▶ PC의 경우
1. 웹브라우저 쿠키/캐시 삭제 후 재접속합니다.
2. 바이러스프로그램(알약,V3,툴바 등) 종료 및 호환성보기설정(dacom.net / lgdacom.net / uplus.co.kr)
3. 위 내용 진행 시에도 동일 현상 시 30분 후 재결제를 진행합니다.​
Q 무통장입금시 이체계좌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A

무통장입금의 경우,

하단 이미지에서 휴대폰번호/이메일을 입력하여 주시면, 입력하신 번호나 메일주소로 결제계좌에 대한 정보가 가게 됩니다. 

따라서,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을 반드시 입력하신 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A

수강신청 후 결제화면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선택하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별도로 현금 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2-6953-389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교육비 계산서 발생 가능여부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결제하신 교육비의 계산서 발행은 윈스펙의 법인계좌로 입금된 이력에 한하여 가능하며, 모든 결제 항목에 대한 계산서(면세)발급이 가능합니다.

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수강신청 전 고객센터(02-6953-3893)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산서분류]

- 청구계산서 : 교육비 입금 전 계산서 발행 후 입금 진행

- 영수계산서 : 교육비 입금 후 입금한 금액에 대한 계산서 발행​ 

Q 교육비 환불규정
A

[국민내일배움카드 과정의 교육비 환불규정]  ​

 

내일배움카드 과정의 경우 학습시작일 16시 이전까지는 100% 환불 및 수강철회 가능 하나

훈련시작 이후 환불을 원할시 중도수강포기로 간주되어 훈련지원금액에서 패널티가 발생됩니다.

 

내일배움카드시 결제하셨던 자비 부담금은 평생교육시설 및 학원 법률규정에 따르며 이를 원할시에는 반드시 윈스펙 고객센터 02-6953-389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 중도수강포기 및 미수료시 패널티 안내


[사업주 과정의 교육비 환불규정]  ​

사업주 과정의 환불을 원할시 윈스펙 고객센터 02-6953-389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일반 과정의 교육비 환불규정]  ​

 

1. 학습기간 시작 전

  - 실 교육비 결제금액 100%


2. 학습기간 시작 후

  - 진도율 0% : 실 교육비 결제금액 100%

  - 진도율 1~30% : 실 교육비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 진도율 31~50% : 실 교육비 결제금액의 1/3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 진도율 51%이상 : 환불불가


 ※ 단, 학습기간(=교육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